CAFE

정치/사회게시판

혹시 13세에 대통령 선거 투표하는 법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작성자노위게없|작성시간26.06.05|조회수709 목록 댓글 6

13세에

 

제16대 대통령 선거에서 노무현 대통령 에게 투표 했다고 주장 하는 사람이 있어서 제가 혹시 모르는 뭔가 신비한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식사는 잡쉈어? | 작성시간 26.06.05 아이디를 산건가ㅋㅋ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올린글이 12년만에 하나던데
  •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 작성시간 26.06.05 구라 치면서 선동하는 어그로는 좀 맞아야 될건데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5 공정하지 못한 사회에 분노하는거라고 막줄에 요약까지 떡하니 갈기고는 그런 내용이 없다고 해버림.. ㅋ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5 저걸 믿으면 바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