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13세에 대통령 선거 투표하는 법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작성자노위게없|작성시간26.06.05|조회수70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3세에 제16대 대통령 선거에서 노무현 대통령 에게 투표 했다고 주장 하는 사람이 있어서 제가 혹시 모르는 뭔가 신비한 방법이 있는지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사는 잡쉈어? | 작성시간 26.06.05 아이디를 산건가ㅋㅋ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올린글이 12년만에 하나던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 작성시간 26.06.05 구라 치면서 선동하는 어그로는 좀 맞아야 될건데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5 공정하지 못한 사회에 분노하는거라고 막줄에 요약까지 떡하니 갈기고는 그런 내용이 없다고 해버림.. ㅋ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5 저걸 믿으면 바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