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흔들린 적이 없다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05|조회수73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S0t1m-aoK1I?si=dTyd0Mt-D_VZHsp38월... 8월만 기다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05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05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좋은날오겠지 아직까지는 참겠다만하... 진짜....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라면은왜농심인가 비서실장 정해졌나요? 그냥 썰이지 않나요?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대갈마왕 아직까지는요썰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