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눈 떠 보니 계좌에 33조 찍혀 있는 튀르기예 남성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05|조회수1,680 목록 댓글 7

https://naver.me/5jXnVMc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비브라이언트 | 작성시간 26.06.05 저도 10억 출금하고 쌩 ㅋㅋ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05 출금이 안되니 은행으로 갔겠지~ 곧바로는 무신
  • 작성자국민이국가다1 | 작성시간 26.06.05 절대로 안건드림
  •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05 신분세탁할 자신없으면 안건드리는게 좋을듯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06 어제 현찰로 17억 빼서 다 분산시키고 신불자로 살아가는 고백 듣고 왔는데. . .
    세금 3억5천 아낄려고 그랬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