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비브라이언트
|
작성시간
26.06.05
저도 10억 출금하고 쌩 ㅋㅋ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05
출금이 안되니 은행으로 갔겠지~ 곧바로는 무신
-
작성자국민이국가다1
|
작성시간
26.06.05
절대로 안건드림
-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05
신분세탁할 자신없으면 안건드리는게 좋을듯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06
어제 현찰로 17억 빼서 다 분산시키고 신불자로 살아가는 고백 듣고 왔는데. . .
세금 3억5천 아낄려고 그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