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국혁신당 선대위 해단…"품 넓은 민주당 기대하겠다"

작성자홍역vs볼거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062 목록 댓글 35

https://naver.me/xONJygX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월광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국민이국가다1 | 작성시간 26.06.05 조국혁신당의 조국도 아깝지만 저기 있는 박은정 신장식 이해민 의원도 정말 좋은 정치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 민주당에 모셔서 같이 힘을 모으면 좋겠죠. 하지만 서로 다른 당에서 단일화에 실패해서 같은 지역구에 만나면 표가 갈라져서 평택을 같은 참사가 반복되겠죠. 그런 실수는 반복하면 안됩니다.
  • 작성자나도이제이종인 | 작성시간 26.06.05 이잼이 합당의지가 있었다던데 선거중립위반하지 않는선에서 민주당지도부에게 의사를 확실히 전달하고 매끄럽게 합당추진했으면 어땠을까 아쉬움
    이제 정말 합당어려워보입니다 예전에 바미당이 지방선거지고 국힘 다시 들어갈때 굴욕적으로 흡수 됐죠 조국당에서 합당하고싶은 사람들은 지역구 나가고 싶을텐데 굴러들어오는 돌 자기지역구 뺏길까봐 반대할 의원들 많은건 인지상정이고
    이번에 조국이 꼭 입성해야 가능성이 있었는데 여러모로 안타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6 수석두명이 말했잖아요 ㅋㅋ합당하라고 ㅋㅋ
    저 친석계것들이 못들은척하고 도망댕겼다던데 ㅋㅋ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빨리 합쳐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