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되니 전화연결 안되는 우상호 도지사(디스 아님) 작성자라즈베리파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4rQ6tnxrMQs?si=muUmE4fFP17b-nx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쿨 가이 56 | 작성시간 26.06.05 류삼영 초기에 한참 쳐져서 아쉽다.. 생각하고 잤는데 아침 되니 역전승 함ㅋㅋㅋ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5 역시 능구렁이 우상호...차라리 이분이 서울시장 나갔음 선거 유세는 재밌었을듯 ㅋㅋㅋ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5 이번에 뽑힌 민주당 지자체장 지역에만 예산 몰빵 가즈아~대구 신공항은 추경호가 테슬라 유치해서 짓든 추 본인이 삽질해서 짓든 알아서 하시고~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