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있는데 여기 까지만 할게요
참고로 이거 채증영상 같은거 아니고 시위대 자신들이 신나서 올린겁니다 민주화운동하고 있다고 뭐가 잘 못 된지 모릅니다 눈돌아가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고있네 작성시간 26.06.05 그사람 자기혼자 피식피식거리면서 글쓰고 댓글다는게 상상되서 귀엽기만한데요 ㅋㅋㅋ
-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작성시간 26.06.05 글삭튀했네요
오전에도 같은 주제, 20,30대 어쩌고, 시위 어쩌고 글 올라왔는데
그 아이디 이 사람과 동일하게 역시 몇년간 글 댓글 없다가 갑자기 이 주제로 돌아옴. -
작성자안양라이거 작성시간 26.06.05 댓글이 150개이상 달려서 저도 한마디 했더니 게시글 삭제 했네요~~별의별 인간 다 있네요ㅋ
-
작성자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 26.06.05 글 지우고 튄거 같네요
어차피 그런 글 쓰려고 순간 닉변 해놓고 다른 닉으로 지금 있겠지만요
근데 그런 닉세탁은 대체 왜 하는걸까 그러면 버틸수 있나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5 야차 마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