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와 이대남 상대법 명강의 있어서 올립니다.

작성자마요크래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877 목록 댓글 11

https://youtu.be/8YXQzMDCwk4?si=iM5GJldk7pa7wmbC


너무 공감되서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중보석 | 작성시간 26.06.06 저번 최강욱의원 일본 여행 가이드썰 들어보면 전라도는 누가 나서서 대장할려면 모두가 뭐여하며 까는데 경상도쪽 단체객들은 일단 서열부터 정힐데잔아요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6 정확함. 선거는 전쟁임 무조건 이겨야하는거임
    근데 대통령과 정부와 당이 저렇게 할수있을까? 선비짓하면서 못함
  • 작성자rookiie | 작성시간 26.06.06 저도 늘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속이 다 시원하네요. 2대남은 그냥 힘으로 찍어누르는게 답입니다. 그놈들을 약자로 만들어버리면 알아서 자멸하게 되어있습니다.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6 핵공감
  • 작성자백호전차 | 작성시간 26.06.06 맞습니다 저도 주입식교육세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