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에 25살 이었는데 노무현 대통령에게 어떻게 투표하셨죠? 라고 댓글 계속 달고 있었는데 글삭제 엔딩이네요
부동산에 대해서도 틀렸고
환율도 틀렸고
지원금도 틀렸길래
아 뭔가 이상하다 하고 그냥 넘겼었는데
해명도 없고 그냥 글지우고 사라지셨군요
이종이 참 좋은 곳이죠
다른 곳에서 구라치다 걸리면 쌍욕 먹고 박제되는데
이종 아저씨들이 얼마나 착하냐면 어그로 왔는가~ 하면서 틀린 내용에 대해 팩트체크 해주면서 존댓말로 응대해줍니다
조리돌림도 좀 섞어서 하기 때문에 당하는 어그로는 눈치채지 못하지만 지나가면서 댓글 보고 있으면
서로 댓글 주고 받는데 어느 한 명은 계속해서 자신이 돌림당하는걸 모르는 경우가 보이기도 하지요
혹시 모르니 스샷 찍어뒀는데 다음에 또 뵙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봉도 작성시간 26.06.05 빤쓰런 ㅋㅋㅋㅋㅋㅋ
에휴 ㅂㅅ
방구석에서 댓글은 달지도 못하고 부들부들 거리겠네 -
답댓글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다른 분들이 댓글로 팩트 폭행해서 지금와서 반박하기엔 늦었을거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시간 26.06.05 자료까지 찾아서 댓글 달았는데ㅋㅋ
쫄보새끼 -
답댓글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귀한 시간 날렸군요
-
작성자맨날조져 작성시간 26.06.05 덥다더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