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저승사자 장동혁" 안 나가면…국힘서 터진 '강제 퇴진론'

작성자애매하게슨|작성시간26.06.05|조회수441 목록 댓글 7

"저승사자 장동혁" 안 나가면…국힘서 터진 '강제 퇴진론'

 

[앵커]

국민의힘 참패라는 지방선거 결과를 놓고, 당대표 책임론이 거셉니다. 장동혁 대표가 지나간 곳은 대부분 졌다며 "선거의 저

승사자"라는 조롱이 나오는데요. 장 대표가 제 발로 나가지 않는다면 지도부를 와해시켜서라도 어떻게든 끌어 내야 한다는

시나리오까지 당 내에서 거론되고 있습니다.

김산 기자입니다.

 

-중략-

 

-원문보기-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7/0000494776

 

 

저승사자여...저승으로 가더라도 삔질거리고 나대는것들은 꼭 같이 데리고 가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05 장대표 꿋꿋히 버텨야 함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5 절대 지켜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6 냅둬라 이 새키들아 장동혁은 종신이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똥혁이 건들지 마라 이생퀴들아...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