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인스타 난리났네요 ㅋㅋㅋ무섭게 느껴집니다

작성자매직존슨|작성시간26.06.05|조회수2,779 목록 댓글 27

안그래도 쏠려 있는건 알았는데

팔로워들도 갑자기 스토리에 부정선거 게시글을 올리기 시작하더니 스토리에 도배가 되네요

선관위가 잘 못한건 알겠는데

중국은 또 왜 엮어가지고 우리가 민주화운동하다느니

그 끝은 선관위가 아니라 민주당이고 이재명입니다 ㅋㅋㅋ 윤석열이 옳았다부터

좀 무서워지네요;; 이게 도대체 우째돌아가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속거북이 | 작성시간 26.06.06 사태가 좀 심각해보임.. 헌법기관인 선관위의 문제인데. 이걸 행정부 문제로 바꾸려고 하고 있죠.
    아까 다른 커뮤니티에서 봤는데 국힘 김민수 최고위원이 앞에서 연설하면서 청와대로 가자고 선동하고 있더군요.
    이거 꽤나 심각한 상황으로 갈 것 같음.결국 서부지방법원 폭도들을 솜방이 처벌하고 내란범들 처벌을 약하게 하고,
    내란선동한 인간들 전부 풀어주고 하니 이꼴이 난 거..
    사법부만 제대로 됐다면....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6 선거 질것예상하고 그대응으로 준비한짓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6 문제는 집값에 미친 또라이들이 역전시켜줄지 모르고 계획을 실행에 옮긴거죠
    당대표부터 나와서 떠들고 애새퀴들 동원하고
    재판 들어가서 정원오 식물 만들려고 했는데
    어마 ㅅ바 역전했네
    동원한 애새퀴들은 몰라 깽판쳐
    경찰은 바로 해결안하고 작전대로 기다리다가
    일커졌고 대강 이런 분위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존슨즈어덜츠로션 | 작성시간 26.06.06 대갈마왕 정답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6 대갈마왕 네 그리고 모든 이슈를 이쪽으로 몰고가려는것 같네요
    이거 그냥지켜볼일이 아니다
    어떻게든 이재명까지 연결시켜보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