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금 잠실에서 깽판치는 애들 진심 지능 궁금함

작성자이종유저ㅋ|작성시간26.06.05|조회수2,248 목록 댓글 36

선관위 잘못이야. 맞아. 근데 그걸 민주당하고 엮어. 정원오가 당선됐어?

안됐잖아 오세훈이 됐잖아.오세훈 된거에 대해서 부정선거라고 ㅈㄹ하는게 민주당지지자여야 하는거 아님??

재투표 하라고 민주당 지지자가 ㅈㄹ해야된는게 아니냐고..근데 왜 2찍 극우들이 왜저러는거야??

욕받이는 선관위가 되어야지 왜 부정선거 프레임을 민주당이랑 대통령한테 씌우냐고
왜 민주당하고 대통령한테 ㅈㄹ이야??

선관위는 헌법에도 나오듯이 독립된 기관으로 여당 야당 대통령으로부터 독립됐어.

부정선거라고 외치는 선거에서 윤석열이 됐고 오세훈이 됐어. ㅆㅂ 그럼 부정선거라고 외치는 ㅂㅅ들이 왜 욕받이를 민주당으로 하고 빨갱이 공산주의 친중 이 ㅈㄹ로 프레임 씌우는지 진심 어이가 없네

아주 잠실 피켓들고 대가리 저지능인 지들이 민주투사고 국가유공자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5 대부분 근성 없는 애들이라
    월드컵 시작하면 살코 포텐으로 축구 봐야 해서
    해산될 겁니다~
  •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 작성시간 26.06.05 흠.. 일단 투표용지가 모자른게 다 오세훈 텃밭인 청담 송파 잠실 쪽이고. 선관위가 이쪽은 50% 표를 준비 했다고 하는데 어느지역 어느구는 개표수가 120%가 되고요...출구조사가 정원오 51% 오세훈 44% 로 사실상 뒤바뀔수 없는 격차로 발표를 했고 . 투표 안한 분들은 힌참을 기다리다가 포기하고 간분들도 있구요.( 내가 해도어차피 안되겠구나) 하고?? 근데 다 까보니 뭐 45대 44.9정도인데....잠실 송파 청담쪽이 제대로 투표 했으면 결과가 몇프로 차이 였을까요??
  • 작성자상쾌한모닝똥 | 작성시간 26.06.06 하...좌우 이념을 떠나서 잘못된거 맞아요...
    현 집권당인 민주당이 같이 욕먹는것도 정치적 수순이고요...
    저들도 같은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종유저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하긴 애국보수 외치면서 나라 팔아먹는 짓거리해도 국민은 국민이죠.. 근데 민주당이 욕먹는걸 정치적수순이라고 당연하듯이 얘기한 부분은 잘못된거죠. 욕을 하는애들이 비정상인데 욕먹는걸 당연하게 여기시네요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아니 이미 정부와 여당인 민주당 측에서도 특검 불사까지 나왔는데 아무것도 안한다고 하는 분들은 뭐지 진짜???
    중간에 펨코에서 노는 사람은 논외로 치더라도 뉴스나 약간의 검색만 하면 다 나오는데 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