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진보당 전남광주 후보자 공동입장문

작성자홍역vs볼거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93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ist Bump | 작성시간 26.06.05 전남 광주 민주당 토착세력 진짜 대구 경북 욕할거 없이 썩었어요 진보당이 견제해야합니다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 작성시간 26.06.06 국회의석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국회의원은 찍고 있긴 한데 지자체는 어림없음.

    저도 이번에 사람 보고 섞어서 뽑았음.
  • 작성자강철의육봉술사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이번에 진보당 찍었습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광주시민들의 작은 성원에도 감사할줄 아는 진보당과 다쳐먹고도 당연한듯 또 쳐먹을 생각하는 민주당 이게 호남의 현실 이건 호남시민들의 문제가 더 큼~ 사실상 사표는 생각없이 1번 찍은 표가 사표임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