펨코는 종일 지랄발광을 한다길래
가봣드만 이 병신들은 아주 하루 왠 종일
난리부르스를 다 치네요
부정선거 부터 시작해서 민주당 소행
심지어 청와대 어쩌구 하는 쌍또라이들도
가끔 보이고..
경찰들이 시민들 두들겨 패고? 연행한다 등등
언제나 말하지만
악의 축, 혐오 축 이런 몇몇 개사이트 들은
폐쇄 시켜야 됩니다 + 강력처벌
이딴것들에게 표현의 자유 이런거는
걍 사치..
선관위 참 뭐라 말하기도 개잡것들 땜에
뭐하는짓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대갈마왕 차단 100명 ㄷㄷ
-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06 갠적으로 외면하면 안되고 강대강으로 나가야됩니다.. 문통때도 겪지않았습니까.. 그때도 분탕이니 뭐니 했는데 결국 임기끝나고 문통도 인정을 해버렸으니.. 이번건은 정부가 나서서 확실하게 강대강으로 가야됩니다. 지금 환율부터 부정선거 ㅈㄹ하는것까지 쟤들은 기회안놓쳐요. 손놓고 관망하는순간 말려들어가죠. 언론을 써먹든 쟤들처럼 가짜뉴스퍼나르던 강대강으로 조져야됨.. 재매이햄 시절 떠오르게 해줘 제발ㅠ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일베,펨코,여시,더쿠,디씨 다 사이트 폐쇄 하고 언급하신대로 강력하게 처벌해야 된다고 봅니다
-
작성자우아아게 작성시간 26.06.06 월드컵 시작하면 어차피 대중들 개,돼지라 신경 안쓸겁니다
축구욕하기 바쁨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번 월컵은 도통 관심이 안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