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민수 그 사람이 청와대 가서 이재명과 싸우자고 하니깐
환호하고 난리네요ㅋㅋㅋㅋ
오후4시 집회신고 마쳤다 하니 하긴 하겠죠
사실상 참정권에 대한 시위가 아니라
극우 윤어게인 시위대로 변질된거 확정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가 내란당과 짜고 노렸네요
내란은 전부 사라지고 부정선거 프레임으로 도배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06 말로만 하니까 알아먹지를 못하네...진짜 벌레들은 폭력적으로 진압해야됨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 26.06.06 니들이 왜 이재명을 가장 두려워 했는지 잊은 모양이구나..
대차게 한번 해봐라..
하던 버릇 그대로 해도 된다고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이다..
선 넘는 순간 그냥 뒤진다고 본다. -
작성자송스키친 작성시간 26.06.06 법원 때려부수고 불도 지르려고한 용기로 좀 더 힘들내라 극우새키들아.. 진정한 계엄이 무엇인지 보여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