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늘 오후4시 청와대에서 집회한다네요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6|조회수1,077 목록 댓글 4

국힘 김민수 그 사람이 청와대 가서 이재명과 싸우자고 하니깐
환호하고 난리네요ㅋㅋㅋㅋ
오후4시 집회신고 마쳤다 하니 하긴 하겠죠
사실상 참정권에 대한 시위가 아니라
극우 윤어게인 시위대로 변질된거 확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가 내란당과 짜고 노렸네요
    내란은 전부 사라지고 부정선거 프레임으로 도배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6 말로만 하니까 알아먹지를 못하네...진짜 벌레들은 폭력적으로 진압해야됨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6 니들이 왜 이재명을 가장 두려워 했는지 잊은 모양이구나..
    대차게 한번 해봐라..
    하던 버릇 그대로 해도 된다고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이다..
    선 넘는 순간 그냥 뒤진다고 본다.
  • 작성자송스키친 | 작성시간 26.06.06 법원 때려부수고 불도 지르려고한 용기로 좀 더 힘들내라 극우새키들아.. 진정한 계엄이 무엇인지 보여주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