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진보당 “투표용지 부족은 윤석열 정권 무능 때문”

작성자자무카|작성시간26.06.06|조회수1,411 목록 댓글 8

 

 

 

 

https://n.news.naver.com/article/666/0000110144?sid=100

 

 

 

 

 

진보당 폼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06 오늘 SNS에서 실제로 그런 댓글을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그 문제를 지적하는 기사에다가 쟤네는 논리가 없고 그냥 멍청한 존재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브페부활 | 작성시간 26.06.06 저거 서정욱이 말하던 내용인데 ㅋㅋ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06 부즈엉 이지랄하는 새끼들은 이미 결론 정해놓고 거기에 지들 생각끼워 맞추는 식이라 저런 말은 한귀로 듣고 흘릴듯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6 민경욱이 지랄했던내용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