펨코애들 반응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6 니들빼고 정상인사람들은 선관위의 부실선거인거 다 안단다
단어좀 쉬운걸로 써라 ㅉㅉ 꼭 이렇개 티를내요 -
작성자왕잠자리 작성시간 26.06.06 얘 제일 싫어하는 정치인이긴한데 얘마저 부정선거론자였으면 더 끔찍했을거 같네요 적어도 부정선거에서 만큼은 어느정도 방패 역할은 하는듯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의 일부 인사도 선관위가 하는 일 없이 크기만 큰 조직이라 없애는 게 맞다고, 과거부터 주장하던데 걔랑 손 잡고 없애보렴~
-
작성자저어새 작성시간 26.06.06 준석이말이 맞음. 선관위털어봐야됨
-
작성자헬씨올리고 작성시간 26.06.06 갈라쇼 이준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