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용남 사과 요구건.. 자꾸 기억을 왜곡하는 분들이 계셔서 재업합니다

작성자AIR JORDAN|작성시간26.06.06|조회수854 목록 댓글 13

어차피 사과할 김용남도 아니고

이미 끝난 일이라 그냥 넘기려 했습니다

그런데 끝나게 두지를 않네요?

 

몇몇분이 자꾸 사실관계를 왜곡시켜 

조국측이 네거티브를 시작했다 

먼저 흙탕물 싸움을 걸고 물어 뜯었다

.. 라고 근거도 없이 주장하시고

엉뚱한 레파토리를 여전히 펼치십니다

 

네거티브라구요? 그게 아니죠..

언제부터 사과요구를 네거티브라 하나요?

 

2019년 당시 김용남의 허위사실 공표

이게 시작점이고 잘못된 것이고 

이걸 단순히 사과했음 그냥 끝날 사안인데

그걸 거부하면서 이리 된거 아닙니까? 

 

사과는 커녕 되려 적반하장식으로 

상대방이 슬며시 말바꿔 거짓말 한다며  

장르만여의도에 출연해 또 거짓말을 해서

이게 문제가 된 사건입니다

 

일일이 설명하기에도 입아프니 

아래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십니다

어려운 일도 아니고 너무 명확해요

 

(영상에서) 김용남 : 

당시 '조국 일가'라고 표현했을뿐 

'조국'이라고 직접 지목하지 않았는데 

대체 뭘 사과하라는 것이죠? 

 

본인은 그렇게 말한적이 없다고 하죠?

그래요? 어디 사실확인 해봅시다


(2019년 8월 27일 인터뷰 영상) 
'조국은 주식 작전세력의 최정점에 있는' 
직접 발언한 영상이 버젓이 있는데요

스스로 자신있게 내뱉은 말에 대해 
왜 전혀 그런 말한적 없다며
되려 상대방이 호도하고 모함하는 것처럼
거짓말 프레임을 뒤집어 씌워요?

 

영상 짧습니다

그중 김용남 거짓말은 0:49초에 나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25MZlKd5IVM

장르만여의도 출연한 김용남후보

"난 '조국 일가'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왜 신장식의원 조국대표는 거짓말 하죠?"

 

..라면서 신장식 조국 두사람이 슬며시 

말을 바꿨다고 주장을 합니다

 

2019년 당시 조국인사청문회TF 인터뷰 

'조국'이 주식 작전세력 최정점에 있는 사람?!

 

뭐죠? 이 발언한 사람은 그럼 누구에요? 

바로 뻔히 드러날 거짓말 왜 하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oudtiger | 작성시간 26.06.06 본질은 간단합니다 정청래는 한때 이재명이 싫어요 라고 공개적으로 말했고 그에대해 여러분들이 말하는 뉴파리 뉴찍 뉴재명은 사과를.요구힐 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정청래가 그 당시 본인의 호불호 선호문제 의견을 낸 것인데 내용중에 불만이 있으면 그걸 얘기하세요
    또한 사과를 받고 싶으면 당대표에게 님들이 요구를 하십시요. 그때가서 거부나 어떤 행동을 하면 그걸 따지면 되는 일이죠

    그건과 이 김용남건이 무슨 관련성이 있으며.. 선호의 문제와 허위사실 유포를 동일선상에 놓는게 말이 됩니까
    김용남건에 정청래로 물타기 한다고 김용남의 거짓말, 상대를 거짓말쟁이로 만드는 프레임이 해소되는게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cloudtiger | 작성시간 26.06.06 AIR JORDAN 걍 선생님 논리대로 햇습니다
    김용남 과거 발언으로 사과해라한게 문제가 없다면 똑같은 이치겟죠 뭐
    어떤 발언에 대해 사과를 요구하는게
    허위사실이다 아니다는 법원에가서 따질일이고
    그리고 실제로 조국은 처벌 받은거 아닌가요?
    일부 유죄 일부 무죄라고 넘어갈수 잇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cloudtiger 부탁인데요 윗 댓글을 잘 봐주세요
    제가 님께 호불호 발언과 허위사실유포를 동일 선상에 놓는게 맞나교 여쭈었죠?
    아 진짜 님과도 좀 건전한 차원에서 대화 나누고자 몇번의 댓글을 쓰는 거에요

    잘못을 하면 사과요구는 법과 윤리 어느쪽으로도 충분히 발생하는 일이지만
    그중에서 허위사실유포는 차원이 다른겁니다.. 설마 그것마저 부정하고 싶으신 겁니까?
    누가 타이거님을 좋다싫다 하면 그건 마음에 안들고 짜증나도 뭐어떻게 하겠어요
    그치만 근거없이 타이거님을 허위사실 유포해서 음해하면 그건 넘어가실 껍니까?

    정청래가 당시에 이재명시장 대선후보에 대해 호불호 발언을 한건 따지십시요
    기분이 상하셨고 당시 정대표의 발언이 과했다면 사과요구 하시면 되는 일입니다
    그런데 정대표가 거부를 할지, 수긍하고 사과를 할지 예단 가능하십니까?

    하지만 그게 근거도 없는 허위사실로 상대의 명예를 훼손하고 하는 차원과 다르다는 부분
    생각을 다시 좀 해보세요. 진짜 이건 서로가 논쟁할 부분도 아니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나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