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 다 한강벨트에 살아서 그런가 보수쪽이거든요.
어쩔 수 없이 저희 집에서 가족 모임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여튼 가족 모임 있다 싶으면 일주일 전부터 스트레스 였는데.
오늘은 뜬금없이 골프 얘기 하느라 뜨거워져서 정치 쪽은 얘기 몇마디 안하고 잘 끝났습니다. ㅋㅋ
근데, 선거 결과엔 나름 만족한 듯? 서울시장 자리는 지켜서 그런가...
서울 시의원이 80명이나 민주당이라 오세훈 시장 맘대로 시정 펼치기 힘들거 같다고 한마디 하니 좀 싸늘 해 지긴 했지만..ㅎㅎㅎ
좋은 주말 되십쇼~
ps : 담부턴 마루에 무조건 골프 채널만 틀어놔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른즈음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전 그래서 선거 결과가 제가 원하는 대로 안나오면 "아싸, 집 값 오르겠네 개꿀" 이라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기분이 상했으면 뭐라도 얻어 가야죠. ㅋㅋ
-
작성자화이팅맨맨 작성시간 26.06.06 서울시민들 오세훈 선택한거 그럴수있다고 봅니다 제가만약 그들위치면 저도 그럴수있겠다생각해요 자본주의시대에 본인재산늘려주는 선택하는거 당연하다봅니다 그게 실현될지는 별개로보고..
그거보다 똥인지된장인지도 모르고 무지성 2찍하는애들이 문제지.
그냥 스트레스안받는게 최고인듯 -
답댓글 작성자서른즈음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가족인지라 등 돌리고 살수도 없고, 어쩔 수 없이 얼굴 봐야 하니까 참... 힘드네요. ㅎㅎ. 가면 몇개씩 쓰고 만납니다.
-
작성자mamba 작성시간 26.06.06 같은 처지라 위로를 보냅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른즈음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