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치적 다구리 당하고 이제 좀 쉽니다

작성자서른즈음에...|작성시간26.06.06|조회수1,230 목록 댓글 10

가족들이 다 한강벨트에 살아서 그런가 보수쪽이거든요. 

 

어쩔 수 없이 저희 집에서 가족 모임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여튼 가족 모임 있다 싶으면 일주일 전부터 스트레스 였는데.

 

오늘은 뜬금없이 골프 얘기 하느라 뜨거워져서 정치 쪽은 얘기 몇마디 안하고 잘 끝났습니다. ㅋㅋ

 

근데, 선거 결과엔 나름 만족한 듯? 서울시장 자리는 지켜서 그런가...

 

서울 시의원이 80명이나 민주당이라 오세훈 시장 맘대로 시정 펼치기 힘들거 같다고 한마디 하니 좀 싸늘 해 지긴 했지만..ㅎㅎㅎ

 

좋은 주말 되십쇼~

 

ps : 담부턴 마루에 무조건 골프 채널만 틀어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른즈음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전 그래서 선거 결과가 제가 원하는 대로 안나오면 "아싸, 집 값 오르겠네 개꿀" 이라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기분이 상했으면 뭐라도 얻어 가야죠. ㅋㅋ
  • 작성자화이팅맨맨 | 작성시간 26.06.06 서울시민들 오세훈 선택한거 그럴수있다고 봅니다 제가만약 그들위치면 저도 그럴수있겠다생각해요 자본주의시대에 본인재산늘려주는 선택하는거 당연하다봅니다 그게 실현될지는 별개로보고..
    그거보다 똥인지된장인지도 모르고 무지성 2찍하는애들이 문제지.
    그냥 스트레스안받는게 최고인듯
  • 답댓글 작성자서른즈음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가족인지라 등 돌리고 살수도 없고, 어쩔 수 없이 얼굴 봐야 하니까 참... 힘드네요. ㅎㅎ. 가면 몇개씩 쓰고 만납니다.
  • 작성자mamba | 작성시간 26.06.06 같은 처지라 위로를 보냅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른즈음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