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각 대학들 참정권 침해 받았다고 성명문 내고 난리가 났네요

작성자게아재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2,581 목록 댓글 40


부득이하게 민주당서 나서야 될거 같은데...
우린 선거 져서 빡쳐 죽겠는데 어이가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빼면장동건 |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이 압승 하는걸 예상하고 일부러 그런거 아닌지 의심. 선관위놈들.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내란때는. 조용했는데
    선택발짝 버튼 눌러졌어?
  • 작성자던킨소년 |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은 특검하고 국정조사하고 강하게 나가면 됩니다
    저 무능한 선관위 때문에 괜히 똥물 맞을필요 없습니다
  • 작성자Hugh Jackman | 작성시간 26.06.06 2년도 안 남은 총선 대비하려면 선관위 제대로 조져야합니다.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6 자빠졌다 그놈의선택적분노 에라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