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득이하게 민주당서 나서야 될거 같은데...
우린 선거 져서 빡쳐 죽겠는데 어이가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빼면장동건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이 압승 하는걸 예상하고 일부러 그런거 아닌지 의심. 선관위놈들.
-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6 내란때는. 조용했는데
선택발짝 버튼 눌러졌어? -
작성자던킨소년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은 특검하고 국정조사하고 강하게 나가면 됩니다
저 무능한 선관위 때문에 괜히 똥물 맞을필요 없습니다 -
작성자Hugh Jackman 작성시간 26.06.06 2년도 안 남은 총선 대비하려면 선관위 제대로 조져야합니다.
-
작성자전전전전2 작성시간 26.06.06 자빠졌다 그놈의선택적분노 에라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