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현실은 유튜브 밖에 있는데..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06|조회수801 목록 댓글 4

Sns에 존재하지않고 

유튜브밖에  현실이 있고 

진짜 세상이 있는데… 

그 안 세상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분도 못하고 

그 안 세상을 진짜라 믿고 사는구나 

 

이때다 싶어서 우루루 몰려 나오네..

 

그래도 있는척 아는척 하고 싶어 

좌우의 문제가 아니라는 문구는 박고 시작하고

민주주의 도 크게 달더라

 

계엄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계엄까지 

물고 가는 일자무식쟁이들 

벌레도 생각이라는걸 한다는데… 

사람으로 태어나 생각하는 능력을 어디가 둔것이냐 

 

나라가 망해가긴 

지금 우리나라는 니들이 생각 못한곳부터 성장중이란다 

 

아닌가?? 니들이 그러는데도 먹고 자고 공부하고 일하고 돈벌고 하는거 보면 나라는 망해가는건가??

 

나라망한다 걱정말고 니들 앞가림부터 하고 

글쓸때 나는 언제 부터 민주당 지지자였고 대통령 누구 찍었다 달고 시작하지마라… 티난다

 

노무현대통령 찍었으면 니들은 40중후반 이상이여야 한다 

지금 2030이 노대통령한테 투표했다 하는데 

니들이 진짜 투표했으면  그게 부정선거 란다 

 

그리고 한번만 더 노무현대통령 운운 하면 

XX xxxx 

 

더 떠들어 뭐하것냐 

 

선거 다시 하자고? 찬성이다 

당선인 바뀌면 그때는 주둥이 여물고 다시 

기어들어갈래?? 

 

이것들이 기어나오게 한 

선관위의 지들편할라고 안일한 선거운영은 

반드시 조지고 봐야 한다 봅니다 

 

니들 선관위가 어떤 기관이고 

선관위원장은 어떻게 뽑히는지 

이번선관위원장은 누가 앉혔는지 아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6 그정도 아는 놈들이면 재들을 이용하겠죠
    저기서 저지랄하고 게시판에 댓글이나 달고선 오르가즘 느끼는 무뇌아들입니다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06 인스타랑 스레드에 뇌가 절여져서 그래요 그래서 똥인지 된장인지 모르고 막쳐먹는중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확실히 하는 꼬라지들 보면 근현대사 교육 개판으로 받은 명박키즈들이 확실한고 같아요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6 석렬이가 선관위를 조질 방법이 없어서 계엄을 했다..라는게 방어 논리인데..
    선관위를 대통령이 왜 가만두냐고 논리적으로 설명하라는 지능으로는 이런 글을 이해하지 못할것이다..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