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이는 빼박인거 같은데요? 작성자용암택33|작성시간26.06.06|조회수3,129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aR68UnoKVjo?si=nPDDeq15ZCUmXs7s선거법 위반으로. 이런경우 당선무효까지 기대해볼만 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징가브이z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일단 고발은 들어가야겠죠. 작성자은율아빠 | 작성시간 26.06.06 2년 임기끝날때까지질질끌다가벌금90만원 땅땅..스토리죠ㅡ.ㅡ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6 1년 있다. 조희대나가면 또 모르죠.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06 위장전입도 누군가 파고 있을듯 작성자다다야 |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 쪽이면 끝....국힘쪽은 100이하 벌금, 무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