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한동훈이는 빼박인거 같은데요?

작성자용암택33|작성시간26.06.06|조회수3,129 목록 댓글 22

https://youtube.com/shorts/aR68UnoKVjo?si=nPDDeq15ZCUmXs7s


선거법 위반으로.
이런경우 당선무효까지 기대해볼만 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징가브이z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일단 고발은 들어가야겠죠.
  • 작성자은율아빠 | 작성시간 26.06.06 2년 임기끝날때까지
    질질끌다가
    벌금90만원 땅땅..
    스토리죠ㅡ.ㅡ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6 1년 있다. 조희대나가면 또 모르죠.
  •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06 위장전입도 누군가 파고 있을듯
  • 작성자다다야 |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 쪽이면 끝....
    국힘쪽은 100이하 벌금, 무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