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2030 남자애들 똘똘 뭉칠거라 봅니다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1,165 목록 댓글 11

걔네한데는 정치적 상징이 없었어요
2030녀는 계엄시기에 나타났던 정치적 상징
4050은 민주화 운동을 지지하는 상징

근데 2030 남자만 빡통이라며 정치적 무시를 받았죠
그 아쉬움을 용지 부족 사태로 뭉친거 같아요

자기들만의 구심점을 만들겠죠

여기서 부정 선거로 몰고 민주당, 청와대로
그 힘을 표출하면 빡대가리 인증이고

정당하게 요구한다면 나름 괜찮은 방법이죠

결론은, 이 사태가 좋은 방향으로 가게 될지
더 극우화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한 상징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번 투표 용지 사건에 대해 입 다물고
있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분탕 치는 새끼들은 쫌 꺼졌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6 결과보면 서울 2030 입니다.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6 아니 어케 저렇게까지 선동될수있져? 놀라울뿐..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팸코 보면 준천지 때문에 부정선거 충돌 혐오하던데
    내란견들와서 선동은 꽤하겠지
  • 작성자완소슬이 | 작성시간 26.06.06 선동 당해서 그런거라 생각합니다. 각종 sns나 유투브에서 쇼츠나 밈 같은거에 중독이 되어있다고 해야하나? 정치에 관심이 없다보니 그런 가짜뉴스나 선동에 잘 휩쓸립니다. 그래서 민주당도 적극 대처해야해요. 이번에 투표 용지 같은것도 민주당 잼통에 프레임 씌우더라구요. 가짜뉴스 처벌을 확실히 하고 온라인 전담팀을 보강해야 합니다.
  • 작성자바나나쥬스 | 작성시간 26.06.06 정치 제대로 아는 2030 별로 없을겁니다
    80프로 이상은 뉴스 헤드라인 sns 유투브쇼츠
    에서 선동하려고 만든 밈이나 짧은 설명
    그게 진짜라고 받아들이죠 더 알아보고 교차검증 하지 않아요 거기에 무의식영역까지 자리잡은
    일베식혐오정서 이기주의 본인들도 대다수는 일베가 나쁘다는거 알고 겠죠 하지만 사건을 바라보는 시선이나 인식에는 일베같은 혐오 배척 이기주의등이 기본바탕으로 깔려있다고 봅니다
    특히 20대남자들은 여성 이라는 단어만 들어가면 더 발작하죠 30대는 부동산 키워드에 더크게 발작하고 황희두 이사가 수년전부터 이야기해오며 싸워왔는데 민주당에선 별관심 없었고
    윤석렬김건희가 일베를 양지로 끌어올리고
    거리를 활보하게 만들었으며 이번 선관위의 투표용지 부족사태가 불을 지핀거같습니다 이 건을 무기로 온라인 선동부대가 모든걸 동원해 부정선거 선동으로 젊은세대 머릿속에 영원히 남을 의심의 씨앗을 발아 시켰고 이 의심에 대한 모든책임은 나쁜놈들이 말하는 좌파 빨갱이 영포티 민주당에게 덮어씌우고 있는상황 진실이 뭐든 이번일로 수많은 젊은이들이 민주당에대해 더 반감을 가지게 될것이고 아주신속하게 제대로 해결하지못하면 미래는 더 심각해진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