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나경원 “투표용지 부족, 중대한 하자….재선거 해야”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6|조회수1,510 목록 댓글 16

나베말에 동의가 되다니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6 하든지 말든지...ㅋ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06 우리 나베 ,세훈이 진짜 싫어하나 보구나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06 아 진짜 부정선거로 당선된거 아니야?
    우리쪽에서 말 나오기전에 저쪽에서 난리쳐서 막고있는것 같다는 의심이 드네요.
    중요한 곳에서만 이렇게 다 지는게 있을 수 없는 일인것 같은데... 여론조사와도 많이 다르고... 출구조사와도 다르고... 쟤들이 자꾸 저러니 중요한 곳만 골라서 어떤 작전이 있었을 것 같네.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재투표이야기 쏙 사라졌네요
    신기하네요
  • 작성자우태공3 | 작성시간 26.06.06 몇군대만 하자
    한뚜껑이랑 5세후니 그리고 빵떡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