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버린 환율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1,3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씽씽, | 작성시간 26.06.06 엔화보다 더 똥값됐네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06 그냥 개똥값이네.. 원화만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강만수같은 새끼가 나오지 않는한 힘들듯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