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환율 너무 무서운데요? 한국은행은 도대체 뭐하는지..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2,633 목록 댓글 12


유로화는 1800원 돌파하겠는데요.. 진짜 한국은행 뭐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6 https://youtube.com/shorts/pShl6gC0b4A?si=79EEerSU1Shpzk3n

    맞아요 훅 빠져나갔죠
  • 작성자축구합시다 | 작성시간 26.06.06 금리 인상 빨리 해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몇번이 중요합니다
    한두번으로 해결되면 좋은데 그게 안되면 일본꼴납니다. 일본이 박살나게 단기간에 금리가 겁나게 올랐죠
    환율잡으려고 금리올리다 약발안먹혀 더 올리면 다박살납니다. 너무 어렵네요
  • 작성자나좀때려줘 | 작성시간 26.06.06 코로나때 금리 급등했을때 중저신용자들 정말 박살이 났습니다. 그냥 부동산 가격 잡히는정도로 끝나는거면 이미 올려도 몇번을 올렸죠. 쉬운 문제가 아닙니다..
  • 작성자아나로그 | 작성시간 26.06.06 더오를거에요
    한국은행도 못막습니다
    위기도 아닙니다
    받아들여야해요
    수출이 사상최대인데 환율이 오르는 현상은 누구도 설명 못하고 대책도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