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화는 1800원 돌파하겠는데요.. 진짜 한국은행 뭐하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06 https://youtube.com/shorts/pShl6gC0b4A?si=79EEerSU1Shpzk3n
맞아요 훅 빠져나갔죠 -
작성자축구합시다 작성시간 26.06.06 금리 인상 빨리 해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6 몇번이 중요합니다
한두번으로 해결되면 좋은데 그게 안되면 일본꼴납니다. 일본이 박살나게 단기간에 금리가 겁나게 올랐죠
환율잡으려고 금리올리다 약발안먹혀 더 올리면 다박살납니다. 너무 어렵네요 -
작성자나좀때려줘 작성시간 26.06.06 코로나때 금리 급등했을때 중저신용자들 정말 박살이 났습니다. 그냥 부동산 가격 잡히는정도로 끝나는거면 이미 올려도 몇번을 올렸죠. 쉬운 문제가 아닙니다..
-
작성자아나로그 작성시간 26.06.06 더오를거에요
한국은행도 못막습니다
위기도 아닙니다
받아들여야해요
수출이 사상최대인데 환율이 오르는 현상은 누구도 설명 못하고 대책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