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오가 항상 한손으로 악수 했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제 경험에 정치인이 한손으로 악수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다만 악수하면서 한번도 눈을 마주치지 않은 경우는 있었죠.
계속 제 손만 보고 악수하고 또 다른사람 손보면서 악수하러 가더라구요. 별거아닌거 같아도 내가 해치워야 할 일거리가 된거같아서 상당히 기분 나빴습니다.
나꼼수때부터 오세훈시장이었는데 또 오세훈 당선을 보면서 작은거라도 고칠건 고쳐야겠다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살빼면장동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정답이네요. 박주민을 두고 듣보잡 구청장...ㅜㅜ
-
작성자이종둘째형 작성시간 26.06.06 참 이 분위기 너무 싫다. 그렇게 정원오 낯설다고 깜이 아니라고 노래 불렀는데 이제서야..
-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06 종편
연합뉴스
펨코 무시못함.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6 2.3년 준비한 정치인 박주민이 훨씬 잘했을듯 일단 인지도로 먹고들어가니까
친구중에 정치무관심애가 있는데 무도키즈라 무도에 나왔던 박주민은 알더라구요 ㅋㅋㅋ -
작성자역시버럭신 작성시간 26.06.06 https://youtube.com/shorts/SrIfzyIyRXA?si=epd_PV3mXlglvuXI
이영상보니 더더욱 아쉽습니다 이게 정답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