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한손악수

작성자살빼면장동건|작성시간26.06.06|조회수2,611 목록 댓글 33

정원오가 항상 한손으로 악수 했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제 경험에 정치인이 한손으로 악수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다만 악수하면서 한번도 눈을 마주치지 않은 경우는 있었죠.

계속 제 손만 보고 악수하고 또 다른사람 손보면서 악수하러 가더라구요. 별거아닌거 같아도 내가 해치워야 할 일거리가 된거같아서 상당히 기분 나빴습니다.

나꼼수때부터 오세훈시장이었는데 또 오세훈 당선을 보면서 작은거라도 고칠건 고쳐야겠다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살빼면장동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정답이네요. 박주민을 두고 듣보잡 구청장...ㅜㅜ
  •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06 참 이 분위기 너무 싫다. 그렇게 정원오 낯설다고 깜이 아니라고 노래 불렀는데 이제서야..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6 종편
    연합뉴스
    펨코 무시못함.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6 2.3년 준비한 정치인 박주민이 훨씬 잘했을듯 일단 인지도로 먹고들어가니까
    친구중에 정치무관심애가 있는데 무도키즈라 무도에 나왔던 박주민은 알더라구요 ㅋㅋㅋ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06 https://youtube.com/shorts/SrIfzyIyRXA?si=epd_PV3mXlglvuXI

    이영상보니 더더욱 아쉽습니다 이게 정답이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