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힘이 약한 세력이 부정선거 주장함

작성자AION|작성시간26.06.06|조회수609 목록 댓글 2

진보 쪽이 힘이 약할때 우리는 이명박근혜가 부정선거 하지 않을까 항상 의심하고 경계 해왔습니다
지금도 있는 단체지만 '시민의눈'이라는 부정선거 감시하는 진보 단체가 선거 때마다 투표함 24시간 감시했었죠 김어준의파파이스 같은 채널에 나와서 보고 하고 그랬던 기억 나네요

박근혜 탄핵 기점으로 세력균형 완전 깨지면서 민주당세력이 사회 주류세력이 되고 선거에서 판판히 수구보수 세력이 깨지면서 저것들이 부정선거 주장하기 시작함

부정선거는 힘없는 새키들이 허공에 외치는 메아리 같은거죠

문재인정권때 윤석열 당선되고 후 지방선거도 지들이 이겼는데 그때는 또 부정선거 주장을 안해요?


나는 요즘 부정선거 주장하는 병신같은 글이나 영상을 보면서 아 드디어 우리가 이사회의 주류가 되었구나 우리가 사회를 바꿀 힘이 생겼구나 생각이 들면서 무척 뿌듯하답니다

힘없는 애들아 커뮤니티에 똥글 싸지르고 열심히 민주화 운동해라 이형이 응원한다
나는 이재명 남은 임기 4년을 즐길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6 뇌 빼고 나꼼수부터 다스뵈이다까지 빠져 살 때 부정선거에 심취해서 후원도 했었지요.

    그때 같이 부정선거 믿던 사람이 참관인 한 번 다녀오더니 뭔 개ㅈ도 아닌 거로 서로 자기네 표라고 난리 쳐서 애초에 부정선거가 불가능하다고 얘기해줘서 같이 탈출했네요.

    이번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진보 쪽 부정선거, 윤어게인 부정선거와는 결이 다르긴 하지만 현재 거기에 몰입하고 빠져있는 인간들이 어떤 기분인지는 얼추 알 거 같아요.

    아마 눈 떠서 눈 감을 때까지 분노에 취해있을 겁니다.

    저건 약도 없어요~
    본인이 자각하고 빠져나오는 방법 외에는.
  • 작성자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06 이번은 투표용지를 50%만 준비했다는 선관위 정신나간 오피셜 답변에서 촉발된거니, 선관위 이 평신들아 니들이 책임져라 재투표 하고 거기서 발생한 비용 모두 관련자들에게 청구해서 아예 태초마을로 보내버려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