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봉도사가 다시 들어와서 제대로 싸워주면 어떨까요?

작성자살인의 추억df|작성시간26.06.06|조회수1,289 목록 댓글 20

 

 정청래와 오래된 그리고 가장 가까운 인물 중

 하나이고,

 

 정청래 연임시,

 봉도사가 최고위원 중 한명으로 들어와서

 정청래 도와주고, 이언주부류 견제해주면

 어떨까요?

 

 명팔이 발언도 그 당시에는 쌍 욕 얻어먹고

 떠났지만, 다 사실로 밝혀지지 않았습니까?

 

 사실 본질은,

 경선때 이재명 대통령의 김민석 지원발언이

 아쉽다고한 발언이 박원석에 의해 언론에

 알려져서 타격을 입은거지만,

 

 봉도사가 지지자 배신할 사람도 아니고,

 투쟁심 강하고 말빨은 이길사람이 없죠. ㅎㅎ

 총수나 최욱하고도 멀지않고,

 

 단 거칠고, 그간 잃어버린 신뢰쌓기가 문제겠지만..

 

 우리쪽도

 시대에 맞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참고로 정봉주는

 b타입 유튜버들이 정말로 싫어하는 캐릭터입니다.

 

 우리라도 한번 더 기회를 줘야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P.s.

 선거법위반으로 출마가 불가능하다는

 이종분의 댓글이 있네요..

 몰랐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6 이재명팔이 하며 실세놀이한다고 한게 사실이였음
    내부를 갈라치고 당을 분열시키는 것들이 맞았음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6 근데 나오면 또 극우 유튜버들이 가정사로 또 엄청 괴롭힐 것 같아요.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06 정봉주가 옳았는데...ㅠㅠ
  • 작성자맛소금타로 | 작성시간 26.06.06 봉도사 돌아와
  • 작성자꿀꺽꿀꺽억 | 작성시간 26.06.06 개인적으로 역겨워하는 인간형임. 저번에 공천받고 바로 시건방져지는 거 보고 저거 인간 안 된다 싶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