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딴지)
-------------
총리가 저러고 있는게 맞나요? ㅋ
그걸 떠나 노선은 확실하게 한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다야 작성시간 26.06.06 왜 이런 댓글들은 아이디가 영어가 많을까요?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작성시간 26.06.06 이건 빼박이네 ㅋㅋ 갈라치기 우두머리임. 당권 싸움을 위해 그동안 민주진영 주요 스피커들 비난하네... 신의가 없는 사람은 한결 같네
-
작성자은율아빠 작성시간 26.06.06 자기도 모르게
좋아요가 눌러진거라는데
어마어마하네
진짜ㅡ.ㅡ -
작성자alliswell 작성시간 26.06.06 뭐여 이새끼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6 에라이 시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