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민석이 또 좋아요 누름.

작성자살인의 추억df|작성시간26.06.06|조회수2,171 목록 댓글 44

 (출처-딴지)

 

-------------

 

 총리가 저러고 있는게 맞나요? ㅋ

 그걸 떠나 노선은 확실하게 한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다야 | 작성시간 26.06.06 왜 이런 댓글들은 아이디가 영어가 많을까요?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06 이건 빼박이네 ㅋㅋ 갈라치기 우두머리임. 당권 싸움을 위해 그동안 민주진영 주요 스피커들 비난하네... 신의가 없는 사람은 한결 같네
  • 작성자은율아빠 | 작성시간 26.06.06 자기도 모르게
    좋아요가 눌러진거라는데

    어마어마하네
    진짜ㅡ.ㅡ
  •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06 뭐여 이새끼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에라이 시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