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나경원 페북업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06|조회수1,041 목록 댓글 10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스켓카운트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재투표 해.... 니들이 좋아하는 재투표 가자
  • 작성자설사리 | 작성시간 26.06.06 재투표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6 어차피 대마 날린판에 구청장,시의원 한둘 더 날라가도 좋으니 한판 또뜨자...한번 죽나 두번 죽나 ㅋ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06 나경원이 맞는말 오랜만에 하네 ㅋㅋ
    즉각 사퇴는 좀 그렇고 우선 조사 먼저 철처히 하자
  • 작성자오븐구이 001 | 작성시간 26.06.06 ....?
    재선거 하면 지금 대부분 시의원과 구청장 등 상당수가 저쪽으로 넘어갈텐데요.
    며칠동안 주야장천 민주당 서울 패배를 떠들어댔고 이미 여러 미디어를 통해서 오염된 상태로 재투표하면 거꾸로 대패할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