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스켓카운트 작성시간 26.06.06 그냥 재투표 해.... 니들이 좋아하는 재투표 가자
-
작성자설사리 작성시간 26.06.06 재투표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06 어차피 대마 날린판에 구청장,시의원 한둘 더 날라가도 좋으니 한판 또뜨자...한번 죽나 두번 죽나 ㅋ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작성시간 26.06.06 나경원이 맞는말 오랜만에 하네 ㅋㅋ
즉각 사퇴는 좀 그렇고 우선 조사 먼저 철처히 하자 -
작성자오븐구이 001 작성시간 26.06.06 ....?
재선거 하면 지금 대부분 시의원과 구청장 등 상당수가 저쪽으로 넘어갈텐데요.
며칠동안 주야장천 민주당 서울 패배를 떠들어댔고 이미 여러 미디어를 통해서 오염된 상태로 재투표하면 거꾸로 대패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