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소 이어 개표소 봉쇄‥"재선거" 밤샘 시위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06|조회수1,371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5Ol0UVe4투표소 이어 개표소 봉쇄‥"재선거" 밤샘 시위◀ 앵커 ▶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시위대가 봉쇄했던 서울 송파구의 투표소에서는 경찰 기동대가 투입돼 어렵게 투표함이 반출됐었죠. 그러자 시위대는 개표소로 이동해 밤새 재선거를 외치며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6 정원오 당선이었으면 UFC하려고 계획했는데오세훈이 당선되서 WWE하는 중인가 답댓글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06 와우~ 좀 치시네요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6 이미지 확대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06 심각하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