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투표소 이어 개표소 봉쇄‥"재선거" 밤샘 시위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06|조회수1,372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naver.me/5Ol0UVe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6 정원오 당선이었으면 UFC하려고 계획했는데
    오세훈이 당선되서 WWE하는 중인가
  • 답댓글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06 와우~ 좀 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06 심각하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