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06 일본가서 돈쓰고 혐한당했다고 징징도 거렸죠. 걍 ㅂㅅ고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6 이 작자
잡아 넣어야할듯 -
작성자럼텀터거3 작성시간 26.06.06 과거 행실로는 고소고발건이 거의 처음인 듯한 이유는 그만큼 듣보잡이라?
이번에 금융치료 한번 당해봐라 -
작성자퀸즈갬빗 작성시간 26.06.06 애도 있을텐데.. 아빠가 윤서인이라니...
너무나 참담한 인생이고 불쌍하다. -
작성자미스터 루델 작성시간 26.06.06 예, 몇년전에 일본 귀화신청 했는데
그 일본도 안받아줬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