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

작성자마산욱사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695 목록 댓글 7

내란때부터 같이싸워온 진보측에 이제는 너네랑남이야 우린달라 우린 거대정당이구 대통령을 배출한당이니 너네는 우리가 시키는일 우리가 하란거만 하라는듯이 갑질 행동하는데 결국 분열일으킨건 민주당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6 짧은 한 줄에 많은 메시지를 주셨네요
    맞습니다. 내란청산연합으로 49% 득표하고 이재명대통령 당선시킬때까지만 연대와 동지이고
    그 이후에는 진보정당들과 뭘 한게 없으며, 선거철에는 발목잡는 놈들 취급하고 있죠

    진보진영 연대에 소극적이고 통크게 못하다는 부분은 울산 대인배 김종훈의원님도 지적을 주셨고요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06 그중심엔 작년 받아준것들이 있죠.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6 어제 매불쇼 들으셨군요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 현상황은 이럼~ 혼자 다 먹겠다고 욕심부리다 선거에서 쪽 팔림~ 성과라고는 조국날린거? 자성과 반성요구 목소리가 나오는 와중에도 김민석 패거리는 전당대회를 기회삼아 다먹겠다고 칼갈고 총기소지 하는중ㅋㅋㅋ 망했다가 다시 태어나고 반복에 반복 ~ 어쩔수없는 dna라 생각하고 그러려니 발맞추는게 속편함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현상황에서 정확한 팩트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