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속보]오세훈 “투표용지 부족, 대통령도 책임 느껴야”…국무회의서 민심 전달 의지

작성자연봉3억|작성시간26.06.06|조회수1,292 목록 댓글 33

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1197482?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이래?아마추어같이 | 작성시간 26.06.06 알겠으니까 재선거하자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 까고 있네 진짜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6 서울사람들은 저인간을 4년을 더 보고싶었다는게 참…ㅎㅎㅎㅎ
  •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06 그러니까 재 투표하자니까
  •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 | 작성시간 26.06.06 정원오가 아무리 못미덥고 부동산에 눈이 멀었어도 저런 자를 또 뽑다니 저 사람 뽑을바에 차라리 무효표를 던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