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왜이래?아마추어같이
|
작성시간
26.06.06
알겠으니까 재선거하자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 까고 있네 진짜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6
서울사람들은 저인간을 4년을 더 보고싶었다는게 참…ㅎㅎㅎㅎ
-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06
그러니까 재 투표하자니까
-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
|
작성시간
26.06.06
정원오가 아무리 못미덥고 부동산에 눈이 멀었어도 저런 자를 또 뽑다니 저 사람 뽑을바에 차라리 무효표를 던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