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봉주 재평가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1,446 목록 댓글 28

https://youtu.be/9DZyDDuk5Fo







진짜 너무 빨리 저런말한게

지금생각해보니 안타깝네요


저거 때문에 이언주가 5위로 당선ㅡㅡ

우리들도 같은 실수 반복하지 맙시다

윤석열한테도 청문회이전까지 속았고

참 송영길 무죄 석방 됐을때도

이종서 송영길 너무 띄우는 분위기에

비판글올라오니
댓글들이 송영길 쉴드로 도배

비판하는 사람 공격ㅡㅡ

지금 보니 송영길 어떤놈인지 다알게 됐잖아요
계양을 양보도 그당시 공천못받을 상황을 이재명에게 양보하는 그림으로 포장한거고
서울시장도전도 자기 정치의 일환

김민석이 갑자기 명픽으로 1위
정봉주 실책으로 마지막 경선에서
역전으로 이언주 5위

이게 지금 사태의 시발점일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이재명 깠다고 산채로 땅에 묻힘 ㅋㅋㅋ 얼마나 분하고 원통했으면. 죽을길인줄 알면서 이재명 대표를 디스했을까 싶음~^^ 박주민같은 보살인품의 소유자나 견디지 왠만해서 견디기 힘든것이라고 봄~ 김민석 저지랄이지 정원오 낙마했지~ 투표 잘해야됨^^ 송영길도 속으로는 부글부글할거라고 봄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06 봉도사 빨리 돌아와야 합니다

  • 작성자이종격투기카페좋다 | 작성시간 26.06.06 다시들어보니 현재의 상황을 꿰뚫는 지적이 있네요.
    이재명팔이, 실세놀이.., 등등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저러고 대놓고 이재명 욕한게 컷죠 그거만 아니였으면....
  • 작성자직설적인사람 | 작성시간 26.06.06 송영길 석방 됐을 때 제일 먼저 매불쇼에서 존경스럽다고 초대하고 세탁했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