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윤서인 사과문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2,467 목록 댓글 4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한인생☆ | 작성시간 26.06.06 뭐야 눌린 호떡 같은게
  • 작성자쪼매난잠비디스 | 작성시간 26.06.06 메롱 니가 어쩔건데 수준이네
  • 작성자태이빠 | 작성시간 26.06.06 여러모로 나라가 바로 서기 위해 지금 부정선거 지랄하며 시위하는 놈들 포함 이런 놈들 정의구현 확실히 해야될 듯… 사회 분위기가 비정상적인게 너무 많아 지극히 정상적이고 평범한 소시민들이 너무 불편하네요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6 어째 더 멕이는거같은데 승환이형 걍 노빠꾸로 가시죠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7 너는 진짜 길거리에서 나한테 눈에따지 마라 진짜 팬다 너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