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불쇼에 나온 박원순 뉴타운 계획 및 대한민국 세금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1,09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원순이 못하게 한거 아니고주민들 요구에 의한 것대한민국 세금은 OECD중 얼마너 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6 저땐 또 부동산 하락기이기도 했죠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그 얘기도 해주시더라구요사업성도 없고 전매까지 걸려서시민들이 뉴타운 접어 달라고 요구 했다고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세금 겁나게 부담 적네결국 세금 더 내기 싫타 이거네있는것들이 더하지 작성자와일드카드77 | 작성시간 26.06.06 현실은 언론들 대한민국 세금 많이 낸다고 떠드는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