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매불쇼에 나온 박원순 뉴타운 계획 및 대한민국 세금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1,093 목록 댓글 4



박원순이 못하게 한거 아니고
주민들 요구에 의한 것


대한민국 세금은 OECD중 얼마너 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6 저땐 또 부동산 하락기이기도 했죠
  •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그 얘기도 해주시더라구요
    사업성도 없고 전매까지 걸려서
    시민들이 뉴타운 접어 달라고 요구 했다고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세금 겁나게 부담 적네
    결국 세금 더 내기 싫타 이거네
    있는것들이 더하지
  • 작성자와일드카드77 | 작성시간 26.06.06 현실은 언론들 대한민국 세금 많이 낸다고 떠드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