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사게에만 글 작성하는 사람들이 문제인 듯

작성자손톱달0|작성시간26.06.06|조회수741 목록 댓글 6

뭐 이딴 글을 써놨어 싶어서

작성한 글이나 작성한 댓글 확인하면

영락없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6 요새는 그것도 아님 게시글올리며 활동하며 위장활동 잘함
  • 작성자재여디 | 작성시간 26.06.06 이종에서 벌레들이 깝죽되는것 보니깐 지치게 만드는게 목표인것 같은데 이종은 그런곳이 아니란다 벌레들아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6 분탕이 주 목적이니까요. 아무리 정치가 우리네 삶과 밀접하다고해도 오롯이 정사게에서 글쓰고 댓글만 다는걸보면 정말
  • 작성자불조심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정사게에만 글 작성하는게 문제는 아니잖아요..
    이런글 볼때면 누군가는 나를 이런시각으로 볼수 있겠구나 싶어집니다 ㅋ
  • 작성자즐거운내인생 | 작성시간 26.06.06 헐 저도 정사게에만 글을~~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