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빙삼 옹, 정권 1년차에 벌써...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2,26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글에는 본인도 모르게 '싫어요'가 눌러지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2222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6 알만한사람은 알고있었지만 기회를 줬을뿐이번선거를 결과로 암덩어리는 걸러내야된다는걸 다시한번 각인시켜줌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무서운 민주당임~ 작성자키미테 | 작성시간 26.06.06 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