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edaily.com/article/20052385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어나라용사여 작성시간 26.06.06 똥밀필패에서 뉴밀필패로 바꿔야 하나? 그게 그건가 ㅋ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6 김용남 수호한다고 뉴들 자기 지역구 선거는 다 졌나보네요~ 어휴 그래도 염치는 조금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정상이라면 당권싸움 때문에 선거에 집중못했다고 사과문 정도는 올렸을테지만~ 정상으로 안보니까 뭐 만족~^^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6 왜냐면 자기들이 공천했고 정청래는 도장만 찍었으니깐 할말이 없겠지 븅신새키들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6 국힘에서 넘어온 놈 쉴드 치며 지원했는데 지원 한곳도 털리고 그 여파로 다른곳들도 털리고...
이정도면 초등학생들도 누구 탓인지 알겠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6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