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다음주부터 매불쇼 겸공통해서라도
한번 나와서 얘기해줘야됨.
지금 숨어있지말고 나와서 친석계애들 졸라 쫄게끔 한방 먹여줘야됨.
정봉주형님 지난번 명팔이 기자회견때 욕한거 너무 미안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코넛빵 작성시간 26.06.06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작성시간 26.06.06 봉주는 적어도 뒤통수 치거나 얍삽한 짓은 안함
대놓고 거칠게 하다가 사고가 난거지.
지금 꼬라지 보니 거친 것도 아니었음. -
작성자이종둘째형 작성시간 26.06.06 저는 처음부터 정봉주 지지했음. 늦은 나이에 정치에 관심을 갖고 보니깐 민주당 당원 지지자들의 선택적 분노와 잣대, 그리고 작은 틈만 보이면 지적질하고 본인은 깨끗한 척 선비질 부화뇌동에 아주 질려버렸네요.
몇 년째 쭉 보니깐 결과적으로 이 지지자란 사람들의 행위가 무조건 옳은 적도 없어요. 개인적으로 서울시장 선거 정말 아주 개빡칩니다. 분노가 사라지지 않네요. 매국노 이익 집단은 진짜 꼴린대로 막 나가고 우매한 시민들 현혹해서 자산 축적하고 떵떵거리며 사는데...
민주당에도 좀 정의감 있고 화끈하고 쌔끈하게 정치하는 머리 좋은 사람이 있으면 좋겠음. -
답댓글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게.이언주같은 위장진보진영의 훼방때문였던거같습니다. 빨리 복당시켜얄듯
-
작성자비의신 작성시간 26.06.06 명팔이들이 날뛰는 상황에 본인 뜻을 아무도 모르고 사적 자리에서 이재명 대통령 욕한걸 가지고 내쫒아 버린 우리.
이젠 복당 시키고 이번에 최고위원 출마해서 봉도사 역할 제대로 해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