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봉주는 무조건 복당시켜야함.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1,162 목록 댓글 11

아니면 다음주부터 매불쇼 겸공통해서라도

한번 나와서 얘기해줘야됨.

 

지금 숨어있지말고 나와서 친석계애들 졸라 쫄게끔 한방 먹여줘야됨.

 

정봉주형님 지난번 명팔이 기자회견때 욕한거 너무 미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6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06 봉주는 적어도 뒤통수 치거나 얍삽한 짓은 안함

    대놓고 거칠게 하다가 사고가 난거지.

    지금 꼬라지 보니 거친 것도 아니었음.
  •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처음부터 정봉주 지지했음. 늦은 나이에 정치에 관심을 갖고 보니깐 민주당 당원 지지자들의 선택적 분노와 잣대, 그리고 작은 틈만 보이면 지적질하고 본인은 깨끗한 척 선비질 부화뇌동에 아주 질려버렸네요.
    몇 년째 쭉 보니깐 결과적으로 이 지지자란 사람들의 행위가 무조건 옳은 적도 없어요. 개인적으로 서울시장 선거 정말 아주 개빡칩니다. 분노가 사라지지 않네요. 매국노 이익 집단은 진짜 꼴린대로 막 나가고 우매한 시민들 현혹해서 자산 축적하고 떵떵거리며 사는데...
    민주당에도 좀 정의감 있고 화끈하고 쌔끈하게 정치하는 머리 좋은 사람이 있으면 좋겠음.
  • 답댓글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게.이언주같은 위장진보진영의 훼방때문였던거같습니다. 빨리 복당시켜얄듯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6.06 명팔이들이 날뛰는 상황에 본인 뜻을 아무도 모르고 사적 자리에서 이재명 대통령 욕한걸 가지고 내쫒아 버린 우리.
    이젠 복당 시키고 이번에 최고위원 출마해서 봉도사 역할 제대로 해주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