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삼성전자 국민과 혜택 나누겠다 역대급 혜택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06|조회수1,366 목록 댓글 12

 

 

 

 

 

 

그냥 할인이 아닌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역경제 소상공인 간접지원까지

기가막힌 아이디어 

 

삼성 흥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회원의지혜 | 작성시간 26.06.06 모바일 판올림 업데이트 차별도 검토해줘 ㅜㅜ
  • 작성자일어나라용사여 | 작성시간 26.06.06 며칠전에 창문형 에어컨 샀는데 이건 해당 안되겠죠 ㅠ
  • 작성자형어디가? | 작성시간 26.06.06 폰바꿔도 주려나
  • 작성자닥쳐 똥꼬로 밥처먹을 놈아 | 작성시간 26.06.06 담주 주식 어쩌냐ㅜㅜ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7 에어컨 바꿔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