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투표지 부족할일도 없고
딱 투표자수만큼만 출력하니까
투표지 남아서 버릴일도 없잖아요?
왜 본투표는 굳이 투표지를 미리 출력해놓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7up1 작성시간 26.06.06 저도 사전 만했는데 본투표는 출략된거로 했나 보네요
-
작성자gyugyu99 작성시간 26.06.06 그래서 매 선거마다 '투표용지 인쇄전에 단일화 해야한다'라는 이슈가 있었던거에요.
-
작성자코케 허니 작성시간 26.06.06 프린터 고장나면 클날듯요
-
작성자AIR JORDAN 작성시간 26.06.06 본투표 하는 분들 숫자가 워낙 많아서 사전투표처럼 인쇄로 대응이 가능할지 모르겠군요
-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작성시간 26.06.06 이번처럼 6~7매 투표용지 출력은 빡세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