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역시 정신 나간 펨코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1,533 목록 댓글 4



시위대 표현 안하고 시민이라고 보도 했다는 이유로 저러고 있음

대가리가 얼마나 터진건지 시위대 라는 단어 자체를

거부하고 있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06 펨코는 원래 정신 나간 애들이 많어요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6 쟤들에게 민족정론지
    = 매일신문 펜앤마이크 조선 중앙 동아 한경매경 문화 국민 뉴데일리 데일리안 및 그 자회사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잼있게 노는중이라고 보임~ 별 의미 부여하는것도 과잉대접 ~ 역사상 가장 지긋지긋한 세대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정신 또라이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