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정신 나간 펨코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1,5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위대 표현 안하고 시민이라고 보도 했다는 이유로 저러고 있음대가리가 얼마나 터진건지 시위대 라는 단어 자체를거부하고 있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06 펨코는 원래 정신 나간 애들이 많어요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6 쟤들에게 민족정론지 = 매일신문 펜앤마이크 조선 중앙 동아 한경매경 문화 국민 뉴데일리 데일리안 및 그 자회사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잼있게 노는중이라고 보임~ 별 의미 부여하는것도 과잉대접 ~ 역사상 가장 지긋지긋한 세대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정신 또라이들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