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Zotto TV 6 작성시간 26.06.06 뭐하는놈들이야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6 이번 기회에 겸사겸사 선관위 잡돌이 함 하자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6 정부와 여당과 야당이 다같이 국정조사와 특검까지 한다고 하는데도 머가리 빠진 놈들은 개소리 하면서 난동을 피우는데
전정권 처럼 입틀막 하는것도 아니고 존나 빡세게 수사 한다는데도 저러는거 보면 가불기 제대로 걸린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06 뭐지?심각해지는데
-
작성자MoonLight 작성시간 26.06.06 사의 표명이 아니라 수사를 받아야 될 듯